대표전화 = 1644-5573/신규제작상담 = 070-7422-701/이메일주소 = web@tjlink.co.kr
Family Site

홈페이지유지관리

제목결제오류 확인 및 수정요청

회사명앙쥬아로마(에코힐링)

분류기타

홈페이지http://www.*****.kr

고객이름윤○○

등록일2020-03-30

진행상태상담완료

조회수20

-- 요청하신 내용입니다. --

결제시 오류가 납니다.
무통장결제로 예를 들면

고객은 결제하기 누르면 1번 팝업이 나와서 발신번호 재입력후 다시 결제하기 누르면 2번 팝업이 떠서

결제가 되지 않은걸로 확인되나

 

관리자화면에서 주문이 조회가 됩니다.
신용카드 결제는 제 컴퓨터에서 설치가 되지않아 확인이 불가하나
전체적으로 오류가 있는걸로 확인되니 수정 바랍니다.

 

파일 업로드가 안되네요 당황스럽습니다.
1.팝업은 등록된 발신번호가 없습니다.
발신번호 등록을 해주세요

2. 팝업은 주문코드가 중복되었습니다

마이페이지에서 주문여부를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지금 이벤트 행사로 주문이 들어오는 중인데 컴플레인이 심합니다.
빠른조치 바랍니다.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