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표전화 = 1644-5573/신규제작상담 = 070-7422-701/이메일주소 = web@tjlink.co.kr
Family Site

홈페이지유지관리

제목문의...

회사명태초먹거리

분류기타

홈페이지http://www.*****.kr

고객이름유○○

등록일2018-12-26

비용기본관리(0원)

진행상태상담완료

조회수11

-- 요청하신 내용입니다. --

1. 계좌이체나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고객들이 실패하시는 경우가 빈번합니다.

   이 경우에 주문이 실패하여 주문접수가 되어있습니다.

   주문접수 자체가 되지 않게 해주시거나 전단계로 다시 돌아가서 결제방법을

   변경할 수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

 

2. 상품주문시 주문자와 받으시는분이 다를 경우

    받으시는 분 입력창을 2~3개 정도 추가하게 되면 비용이 발생하는지요.

 

3. 모바일 주문시 주소입력창에 주소를 검색하여 선택하면 다음단계 진행이 잘 안된다는

    민원이 발생합니다.

 

답변 부탁드립니다.~~^^ 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